제12대 전남도의회, 4년 의정활동 마무리
페이지 정보

본문
전남도의회가 오늘(19일) 제399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를 끝으로 제12대 의회 의사일정을 모두 마무리했습니다.
도의회는 폐원과 송별식을 열고 김태균 의장과 김영록 전남지사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을 되돌아봤습니다.
김태균 의장은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협력의 균형 속에 전남 발전과 도민 행복을 위한 정책 구현에 최선을 다해왔다고 밝혔습니다.

전남도의회가 오늘(19일) 제399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를 끝으로 제12대 의회 의사일정을 모두 마무리했습니다.
도의회는 폐원과 송별식을 열고 김태균 의장과 김영록 전남지사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을 되돌아봤습니다.
김태균 의장은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협력의 균형 속에 전남 발전과 도민 행복을 위한 정책 구현에 최선을 다해왔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