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광고 종류
  • - 프로그램광고 : 프로그램 스폰서로 참여하여 프로그램 전. 후에 방송되는 광고
  • - Spot(토막)광고 : 프로그램과 프로그램 사이의 SB(STATION BREAK) 시간에 방송되는 광고
  • - 시보 광고 : 매 정시를 알려주면서 광고주명 및 브랜드명을 멘트로 고지
2. 광고 특징
  • - 판매타겟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접근
  • - 유일한 침투성을 가진 광고매체
  • - 저렴한 제작비
  • - 융통성있는 광고 집행
3. 광고 요금 안내
  • - 프로그램 광고 : 20초 1회 기준
  • 시급 시간대 가격
    A 07:00 ~ 16:00 17,600
    18:00 ~ 21:00
    B 06:00 ~ 07:00 11,200
    16:00 ~ 18:00
    21:00 ~ 24:00
    C 05:00 ~ 06:00 6,600
    24:00 ~ 02:00
  • - Spot(토막)광고 : 20초 1회 기준
  • A 17,600
    B 11,200
    C 6,600
  • - 시보 광고 : 8초 1회 기준 <단위 : 원>
  • A 10,600
    B 6,800
    C 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