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제보

광주BBS, 정목스님 초청 21일 '토크 콘서트' 개최

글쓴이 : 김종범기자 | 작성일시 : 18-03-16 17:27 | 댓글 : 0 개


불교계 대표적인 '힐링 멘토' 로 불리는 정각사 주지 정목스님<사진>의 '토크 콘서트'가  21일 전남 나주 빛가람혁신도시 한전KDN 1층 빛가람홀에서 열린다.

전라남도혁신도시지원단이 주최하고 BBS광주불교방송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나주 빛가람혁신도시 시민과 입주기관 임직원들의 정서함양 및 화합을 도모하고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정목스님은 이날 콘서트에서 '마음을 디자인하면 행복이 보여요'라는 주제로 과도한 경쟁과 스트레스로 상처받고  지쳐가는 현대인들에게 한 템포 멈춰서서 지나온 삷을 반추해보고,  지금 이 순간의 행복을 느끼기 위한  치유와 긍정의 메시지를 들려줄 예정이다.

'대한민국 최초의 비구니 DJ’이자 '달팽이가 느려도 늦지 않다', '비울수록 가득하네' 등  베스트셀러의 저자로 알려진 정목 스님은 지난 1976년 출가해  조계종 정각사 주지이자 인터넷 유나 방송 진행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미래 한국불교를 이끌어갈 인물',  '가장 영향력 있는 비구니스님'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03 > 교계 뉴스 > 광주BBS, 정목스님 초청 21일 '토크 콘서트' 개최